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금리 한도 조건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과 금리, 한도와 조건 알아보기.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의 조건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취직을 준비하시는 분이나 갑작스레 회사를 관두신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일 것 같은데요.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 내가 받을수 있는 대출 신청하기 ✅ 최대 대출 한도 조회하기

SKT, KT, LG U+ 등 통신 3사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우리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정 소득이나 신용등급 외에 통신 등급을 통해 신용도를 측정해 대출을 해주는 상품인데요. 여기서 통신 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는 등급을 말합니다. 혹여 통신사 연체 이력 등이 존재한다면 통신 등급이 떨어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최대 한도 금액은 300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2개월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고정금리로 1.38%과 가산금리 3.30%를 합해 총 4.68%로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통신 등급에 따라 적용수치가 다르며 1~2등급인 경우 연 0.5%, 3~5등급이라면 0.3%가 적용됩니다.

👍 무방문 소액대출 가능한 곳과 한도, 조건 정리 4

👍 당일 대출가능한 곳 상품 은행별 상품 4, 한도 및 조건 알아보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농협은행 역시 통신 등급을 반영하여 무직자 소액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직 여부와 상관없이 통신 등급 산출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 금리는 2.84%~4.14%으로 이용 가능하며 우대금리는 최고 1.30%까지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 내가 받을수 있는 대출 신청하기 ✅ 최대 대출 한도 조회하기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 조건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한 신용등급 조회로 비상금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대상 조건은 신용평가등급 8등급 이내여야하며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어야합니다. 또한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하며 연체와 파산, 금융 사기 관련 기록 등이 없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금액은 50만원, 최대 한도 금액은 300만원이며 최저금리는 연 3.14%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기 전 연장 신청을 하면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으며 매월 이자 납부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가 발생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 간단히 살펴봤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보고 상환능력에 맞게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무직자 소액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어디서 신청할수 있나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신청가능 합니다.

🟢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은 어디인가요?

정부지원대출 미소금융생계자금부터 간편한 비상금대출까지 의외로 다양한 곳에서 소액은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방문 소액대출 가능한 곳과 한도, 조건 정리 4

무직자 캐피탈대출 4곳 한도와 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