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조건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조건. 간혹 비상금이 급하게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신용등급이 높다면 1금융권에서 이용하면 되겠지만 불가피한 경우 2금융권을 알아봐야할 때가 생기기도 합니다. 신용등급 문제 외에도 복잡한 서류 준비가 어렵거나 급하게 필요한 경우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은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32세의 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득의 경우에는 월급명세서 등의 소득을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해서 확인하는 것이 아닌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건강보험료 납부와 국세청을 연결해 조회하기 때문에 간편한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이 없더라도 추정소득이 존재한다면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3곳 조건 금리 한도

👍 소액 즉시 대출 가능한 곳의 한도와 금리, 조건 4곳

👍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금리 한도 조건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36개월 이내입니다. 금리는 연 5.9%~17.7%이며 당해의 심사기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적용됩니다. 또한 금리는 대출 실행 당시의 금리가 대출기간 내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고정금리이며 연체될 경우 대출금리에서 3% 가산됩니다.  만약 대출 상품을 3년이내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료는 1%이내로 발생하며 분할 방식은 만기까지의 원금과 이자를 미리 계산해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약정기간에는 이자만 내고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내가 받을수 있는 대출 신청하기 ✅ 최대 대출 한도 조회하기

대출금 5천만원까지는 수입인지 비용이 없으며 5천만원 초과시 대출 금액별로 수입인지 비용이 차등부과됩니다. 또한 수입인지 비용은 각 50%씩 저축은행과 대출받은 본인이 부담하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시 개인 신상에 변경이 있느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될 수 있으며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 납입이 지연될 경우 연체 이율 적용될 수 있으니 제 때 납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상품은 당사 심사 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결정되니 조건을 확인하고 상환 가능 여부와 본인의 상환 조건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적절하게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가능 조회방법은?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건강보험료 납부와 국세청을 연결해 조회하여 신청가능 여부를 판단합니다.

🟢 급전이 필요할때는?

신용등급이 높다면 1금융권을 이용하고 불가피할 경우 2금융권을 알아보셔야 됩니다.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3곳 조건 금리 한도

전세자금대출 조건 4곳 한도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