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표주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캥거루도 놀란 아웃백 알바가 알려주는 주문 꿀팁 +할인 정보입니다.
아웃백은 생각외로 비쌉니다. 하지만 꿀팁과 할인 방법을 안다면 저렴하게 아웃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요약
- 런치세트 이용하기
- 브레드 리필 + 추가소스 요청 (초코소스,크림소스)
- 스테이크 + 투움바파스타 주문하기
- 투움바 파스타 소스 추가
- 스프 1개선택 , 스프1개는 샐러드로 변경(1400원추가), 치킨 텐더 추가(2900원)
- 아웃백 가입 1만원할인 부메랑 쿠폰 받기
- 통신사 할인받기
- 신용카드 할인 받기
아웃백은 런치세트로
아웃백은 런치세트가 진리입니다. 예전에는 오후 5시까지였지만 요즘 런치시간은 오후3시까지입니다.
런치세트의 기본구성은 부시맨 브레드+스프+메인+에이드+커피 포함으로 음료는 계속 리필됩니다.
주문 하면 가장 먼저 부쉬맨 브레드를 줍니다. 부쉬맨 브레드 + 망고스프레드 조합으로 주는데 이때 초코소스와 크림소스를 추가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빵 역시 리필되지만 메인을 위해서 적당히 드시면 좋습니다.
메인세트 주문
아웃백 메인이라면 역시나 스테이크와 파스타입니다. 그중 갈릭립아이와 투움바 파스타의 인기가 높습니다.
메인 2개를 시키면 스프가 2개 나옵니다. 스프는 양송이스프, 콘스프 선택이 가능하며 스프1개 선택, 1개스프는 샐러드로 변경을 요청합니다.
샐러드 변경 금액은 1400원입니다. 여기에 치킨텐더 하나에 2900원으로 추가 가능합니다.
메인 치킨 텐더 샐러드에 비해 양은 적지만 저렴한 가격에 치킨 텐더 샐러드를 드실수 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는 주문시 꼭 소스 추가를 요청하셔야 투움바 파스타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식사중에도 소스 추가는 가능합니다.
스테이크는 주문시 굽기를 물어보지만 내 생각보다 더 레어로 나왔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굽기를 재 요청하시면 새로 구워 줍니다.
식사후 부쉬맨 브레드를 챙겨주는데 소스를 추가로 요청하시면 더 맛있게 브레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웃백 할인카드 할인방법
아웃백에 가입하면 누구나 부메랑 쿠폰 만원할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통신카드 및 신용카드 할인이 가능합니다.
- 아웃백 부메랑 쿠폰 만원
- 통신사 15% – 30%할인
- 신용카드 할인
해당 조합으로 할인받으면 7만원대의 금액이 4만원대로 내려옵니다. 친구 3명과 먹었을때 할인을 받는다면 크게 비싸지 않는 금액대로 맛있는 외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