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스승의날 감사문구 선물 추천 이미지

스승의 날은 스승의 은혜에 보답을 하는 날입니다. 5월 15일로 이 날은 세종대왕의 탄신일로 한글을 창제하여 전국 온 백성에 가름침을 주어 존경받는 것처럼 스승이 세종대왕처럼 존경받는 시대가 왔으면 하는 의미를 담은 날입니다.

스승의 날 선생님이 가장 듣고싶은말

한국교원단체 총연합회에서 전국 유치원, 초등, 중등, 고등 및 대학 교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생님 존경합니다
  2. 선생님처럼 되고 싶어요
  3. 선생님이 계셔서 행복해요
  4. 선생님 사랑해요

스승의 날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스승의 날 선물고민 해결!!✅

네티즌 추천 문구

  1. 정성으로 이끌어주고 지도해주셨던 가르침에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선생님 존경합니다.
  2. 사랑으로 이끌어 주신 선생님의 은혜에 깊은 존경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3. 언제나 저희들을 사랑하시는 선생님, 그 넓고 큰 마음 본 받는 제자가 되겠습니다.
  4. 스승님의 무한한 가르침과 헤아릴 수 없는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5. 사랑하는 선생님, 늘 저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시며 따뜻한 가슴으로 안아주셔서 감사합니다.
  6. 학창시절, 관심과 사랑으로 품어주셨던 선생님의 따뜻한 가르침이 새삼 그립습니다. 내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스승의날 김영란법 선물 어디까지 가능할까?

현행법상 학생에 대한 평가 및 지도업무를 수행하는 담임교사, 교과 담당교사와 학생 사이에는 직무관련성이 인정되므로 금액에 상관 없이 어떠한 선물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전처럼 학생들이 돈을 모아 담임 선생님 또는 교과 선생님께 선물을 하는 것은 이제 불가능합니다.

초등, 중등, 고등학교, 대학교, 사립학교법, 유아교육법 등에 따라 모든 교직원은선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어린이집의 경우 원장만 김영란법 적용 대상이며, 보육교사의 경우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단 국.공립 어린이집 또는 정부 예산을 지원받아 누리과정을 운영하는곳은 김영란법이 적용되어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가능한 선물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네이션
  • 손편지
  • 카드
  • 감사현수막
  • 롤링페이퍼

직무관련성이 없는 교사라면 학생과 교사 사이라도 1회 100만원, 연 300만원 이내의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졸업 후 선생님을 찾아가 선물 드리는것 역시 괜찮습니다.

스승의 날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스승의 날 선물고민 해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대상 지급시기

여주시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민생안정지원금 신청 대상